콜드브루를 집에서 만들 수 있어요? 그것도 쉽게? 휴레드 빈플러스
집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진 코로나 시대를 살고 있습니다. 커피 판매 양도 작년 대비 많이 증가하였다고 합니다. 집안에서 만드는 홈 카페 생활이 늘어난 결과로 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아이스커피, 콜드브루는 기본에 핸드드립과 티까지 만들 수 있는 올인원 커피 메이커가 와디즈에서 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휴레드의 빈플러스 홈카페 M1이 그 제품입니다.
휴레드는 네이버에서 커피 관련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신제품을 와디즈에서 선보인 것인데요. 네이버에서 판매 중인 제품으로는 더치커피 메이커, 커피 드립 세트, 커피 그라인더, 모카포트 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 제품은 단순히 커피를 마시는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서 감성적인 디자인의 제품을 많이 만들고 있습니다.
빈플러스에서 제작 중인 제품 중에 스타벅스 리저브에 들어가는 제품도 있습니다. 제품의 품질과 디자인 등 종합적인 제품의 만족도가 높아서 스타벅스에 제품을 납품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콜드브루 메이커 “빈플러스 마이더치 M550”입니다.
다시 와디즈 본론으로 넘어와서, 와디즈에서 펀딩을 진행 중인 제품, 홈카페 M1 브루어로 만들 수 있는 제품은 콜드브루, 핫브루, 허브티가 있습니다. 제품의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물을 넣고, 물의 속도를 조절하기만 하면 맛있는 커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제품 하단은 스테인리스로 제작되어 녹이 슬지 않고, 항상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는 필터가 존재하며 이런 필터의 역할은 물을 고르게 분포시키는 역할, 물을 일정하게 떨어뜨려 물 막힘 현상을 방지하는 역할을 해준다고 합니다. 물이 떨어지는 속도는 조절할 수 있습니다. 물 조절 속도가 느려지면 진한 커피를 만들 수 있고, 물 조절 속도가 빠르면 연한 커피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빈플러스 M1 브루어, 드립 필터 100매, 전동 그라인더, 청소 솔이 모두 포함된 가격은 89,000원입니다. 전동 그라인더가 빠진 리워드 가격은 69,000원입니다. 갈려진 커피만 있으면 외부 가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캠핑장 같은 곳에서 자기 전에 물 넣어놓고 아침에 일어나서 자연 속에서 마시는 커피 한잔은~~~! 제품 배송은 7월 말부터 시작된다고 합니다.
이미지와 영상에 저작권은 휴레드에 있습니다.
ⓒ 휴레드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71375
[만족도4.8앵콜] 여름엔 집에서 즐기는 슬기로운 홈카페, 콜드브루까지!
여름엔 집에서 즐기는 슬기로운 홈카페생활! 아이스커피, 콜드브루는 기본~ 핸드드립과 티까지! 4가지 음료를 내릴 수 있는 4in1커피메이커 M1, 만족도 4.8점의 앵콜로 돌아오다
www.wadiz.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