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바이브

럭셔리 패션 브랜드를 휴대폰에서 간단한 터치만으로 만나는 경험

by 바이브스캐너 2020. 9. 16.

 

 

 

미국의 대형 유통 채널 아마존(Amazon)에서 고급 패션 브랜드를 모아놓은 럭셔리 스토어(Luxury Stores)를 공개했습니다. 아마존 모바일 앱을 통하여 다양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오스카르 데라렌타(Oscar de la Renta)가 아마존과의 첫 번째 럭셔리 스토어 파트너로 선정되어 아마존 고객들에게 고급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브랜드에서 고르고 고른 제품들만이 아마존 럭셔리 스토어에서 고객들을 만날 예정입니다. 360도로 회전하며 제품을 볼 수 있어 럭셔리 브랜드도 멀리 가지 않고 손안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에게 동시에 공개가 되지 않고, 아마존에서 발급한 초대장에 선정된 분들이 가장 먼저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아마존 플랫폼 내에서 패션 브랜드를 줄 세우기 위함이라는 부정적인 여론도 존재하지만 코로나바이러스 시대 비대면으로 럭셔리 패션 브랜드를 소비자들에게 바로 공급하기 위한 플랫폼으로는 아마존 보다 좋은 플랫폼도 없을 것 입니다.

 

이미지와 영상에 저작권은 Amazon에 있습니다. (로그인을 해야 럭셔리스토어를 볼 수 있습니다)

Amazon

https://amzn.to/2H0aezz

 

Amazon Sign-In

 

www.amazon.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