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크 바이브

소주에 이것 달면 숙취도 줄고 맛은 올라간다고요?

by 바이브스캐너 2020. 10. 5.

 

 

 

 

출처: 아마존

아마존에서 와인 에어레이터로 유명한 한국 제품이 있습니다. 그 제품은빈토리오의 와인 에어레이터입니다. 6,772개의 리뷰와 4.5/5의 높은 리뷰를 가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빈토리오에서 와디즈에서 이번에 새롭게 런칭한 소주 에어레이터(제품명: 호락)가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소주 에어레이터에서 에어레이터란, 소주 안에 공기를 넣는 과정입니다. 알코올이 산소와 만나 그 맛을 배로 늘려주는 효과를 가질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런 건 개인들마다 느끼는 게 다르겠죠?) 와인을 마실 때 와인 잔을 빙빙 돌리면서 마시는 것도 산소에 지속적으로 노출시키는 과정입니다.

 

 

 

출처: 조선일보

 

충남대 권광일 교수팀에 국제 학술지에산소 공급 알코올-빨리 깬다제목의 논문에서산소 용존 높은 소주가 일반 소주보다 먼저 깬다"라는 사실을 기고했습니다. 권 교수팀은 논문에서소주 1병의 산소 용존 농도가 20ppm일 경우, 혈중 알코올 농도가 제로(0.0%)에 이르는 시간이 산소 용존 농도가 8ppm인 일반 소주에 비해 평균 22, 30ppm일 경우는 24분 각각 빨랐다"라고 밝혔습니다.

 

 

 

호락 소주 에어레이터는 와인 에어레이터를 만든 기술을 소주에 적용한 제품입니다. 소주 병에 직접적으로 공기를 주입하고 표면적을 넓혀 기압차를 이용하여 공기를 다시 주입하는 기술입니다.

 

 

 

제품의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제품 조립, 소주 위쪽에 장착, 잔에 따르면 끝! 매우 간단하여 소주를 먹을 때마다 들고 다니면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그 사이즈도 작아서 데이트를 할 때, 야식을 먹을 때, 캠핑 갔을 때, 친구 집들이 갔을 때 등 다양한 장소에서 분위기를 업하면서 술을 마실 수 있습니다.

 

 

 

모든 소주에 장착할 수 있다고 하니 어떤 소주를 드시든 재미있게 마실 수 있습니다. 소주 에어레이터로 다양한 음료를 만들어서 드실 수도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은 9,900원이며 11월 말에 배송할 예정입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파티 때 한번 사용해 보시면 어떨까요?

 

이미지와 영상에 저작권은 빈토리오에 있습니다.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58232

 

[아마존Top브랜드]앞으로 이거 없으면 소주 못마셔요, 호락소주에어레이터

술이 쓰다고요? 이젠 매일매일 술이 달아지는 기적, ’호락’ 소주에어레이터와 함께하세요! 아마존베스트셀러 빈토리오가 개발한 소주 에어레이터로 맛과 분위기는 UP↑숙취는 DOWN↓

www.wadiz.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