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크 바이브

따뜻한 겨울 동면 준비! 중국의 실수 샤오미 전기난로

by 바이브스캐너 2020. 11. 13.

 

 

 

 

 

 추운 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런 추운 날에는 뜨끈한 어묵 국물에 호빵을 먹으면서 집에서 영화를 보는 게 최고의 행복일 것 같은데요. 이런 따뜻함을 느끼게 도와줄 친구가 샤오미의 스마트 전기난로입니다. 이미 중국의 실수로 유명한 샤오미에서 만든 제품이니만큼 품질은 기대 이상일 것입니다.

 

 

그동안의 샤오미 난로는 코드 부분이 달라서 앞부분에 돼지코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었지만 이렇게 전기를 많이 소비하는 제품에는 불안함이 있는 것도 사실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출시한 샤오미 스마트 전기난로 제품은 한국형 콘센트로 바꾼 제품입니다. KC 인증 통해서 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한글 설명서로 제품에 대한 내용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샤오미 스마트 히터는 2200W 고출력으로 고효율 발열체를 사용하여 금방 집안을 따뜻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대류 순환 가열 방식을 통하여 집안을 건조하지 않고 빠르고 따뜻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앱을 사용하여 온도 조절을 할 수 있으며 타이머를 탑재하여 1시간, 3시간, 5시간, 9시간까지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정해 놓은 온도보다 낮은 온도가 되면 자동으로 온도를 맞추기 위하여 더 강하게 켜지고 설정해 놓은 온도가 되면 출력을 감소시켜 온도를 유지합니다. 그래서, 전기를 아낄 수 있는 스마트 전기난로입니다.

 

 

 

74개 발열체를 사용하여 열 배출을 빠르게 도와줍니다. 저소음으로 밤에 주무실 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장실에서 사용할 수 있게 IPX4방수 기능, 과열을 보호할 수 있는 과열 보호 센서, 차일드라고까지 다양한 안전장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품 상단에는 옷을 건조할 수 있는 손잡이도 있습니다. 1.5Kg까지 버틸 수 있습니다.

 

이미지와 영상에 저작권은 주식회사 샤오미에 있습니다.

ⓒ샤오미

https://bit.ly/35omx2m

 

[70,440원](▼38%)⭐11월 광군절 특가⭐ KC 인증 획득 샤오미 미지아 스마트 전기난로 / 한국버전 / 220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11월 광군절 특가⭐ KC 인증 획득 샤오미 미지아 스마트 전기난로 / 한국버전 / 2200W 대공력 / IPX4 방수 / APP 연동 / 6단 온도조절:생활가전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www.qoo10.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