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크 바이브

겨울 감성 캠핑의 필수템! 화목난로 “부뚜막”

by 바이브스캐너 2020. 11. 17.

 

 

 

 

 

힐링이 필요한 시간에 숲으로 떠나는 여행이 기다려지는 겨울입니다. 난로와 키친, 식탁, 불멍까지 모두 다되는 감성 캠핑 필수 아이템으로 훈내 나는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 와디즈에서 펀딩을 시작했습니다. 캠핑으로 핫한 코오롱 스포츠와 빅토리 캠프가 같이 협업해서 만든 제품부뚜막입니다.

 

 

 

불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전, 후면이 7도 기울어진 외형을 가지고 있어서 가장 효과적으로 불꽃을 관측 가능한 각도로 디자인되었다고 합니다. 위로 오를수록 좁아지는 화실 구조는 화실 내 화염의 외부 전달을 높이고 복사열 발산의 효율성을 높였다고 합니다. 4면에 세라믹 내열 유리를 적용하여 750도의 고열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벽난로 전용 특수 유리입니다.

 

 

 

부뚜막 본체와 전용 스탠드는 모두 고급 스테인리스 소재와 블랙 내열 페인트를 사용한 프레임을 적용하였습니다. 부뚜막의 장작 연소에 필수적인 연통 세트는 화실 내에 모두 수납이 가능하도록 만들었다고 합니다. 제품 단독으로도 사용이 가능하고 안테나 연통을 같이 사용할 수도, 브릿지를 같이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부뚜막 양옆으로 브릿지 2개를 연결하여 자기 스타일에 맞게 캠핑 스타일을 연출 가능합니다.

 

 

 

제품 상단을 열면 다량의 산소가 유입되어 높은 불기둥이 타오르며 뛰어난 연소 능력을 보여줍니다. 보다 리얼한 불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제품 상단에는 스토브 덮개 상부의 전도열을 이용하여 냄비 및 팬 요리가 가능합니다. 음식이 탄다고요? 공기, 화력을 조절해 주는 급기 조절 장치가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수월한 관기를 위해 커다란 서랍형 재받이를 적용하였습니다. 부뚜막 사용 후 재 처리는 물론 청소 및 관리를 보다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멀티 툴을 사용하여 간편하게 분리할 수 있습니다. 경량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전용 테이블인부뚜막 브릿지는 부뚜막 전용 스탠드에 바로 연결 가능합니다.

 

이미지와 영상에 저작권은 주식회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 있습니다.

ⓒ코오롱인더스트리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90371

 

[감성캠핑 로망실현] 장인이 수작업으로 직접 만든 캠핑화목난로 '부뚜막'

[오두막 면텐트의 짝꿍 탄생 l 화목난로 부뚜막] 캠핑장인 코오롱스포츠에서 만든 감성 캠핑난로! 사계절 캠핑 필수템, 부뚜막으로 당신이 있는 곳 어디든 온기로 가득 채워보세요.

www.wadiz.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