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바이브

소독냄새 너무 싫어요! 가루로 소독하는 제로나노팩

by 바이브스캐너 2020. 12. 21.

 

 

 

 

뉴스에서 확진자가 1,000명 이상이 나올 때마다 밖에 나가기가 무섭습니다. 회사는 가야 하지만 모르는 사람들과 만나는 상황은 사실 너무 많이 노출되어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지하철, 버스, 마트 등 다양한 곳에서 우리는 코로나바이러스와 싸우고 있습니다. 요즘은 다행히도 많은 장소에서 알코올을 배치하여 소독을 할 수 있지만 알코올 냄새도 계속 맡으면 몸에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와디즈에서 펀딩 중인 이 제품은 가루 형태의 제품으로 소독을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알코올의 역한 냄새 없이 간단하게 소독을 할 수 있습니다. 알코올 즉, 액체는 어떤 특정 물건을 소독하고 싶으면 우리 손도 액체에 젖은 상태여야지만 다른 물건을 소독할 수 있습니다. 제로나노팩 이 제품은 내 손에 액체를 묻히지 않고 간단하게 물건을 소독을 할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 공공장소 문, 장 보기 전 카트, 엘리베이터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요즘은 정말 필요한 곳이 많을 것 같습니다.

 

 

 

제로나노팩은 야구 투수가 공을 던지기 전에 하얀색 주머니를 손에 문질러서 가루를 묻히는 것을 영감받아 만든 제품이라고 합니다. 손에 마찰력을 주기 위해 송진가루가 들어있는로진백이라는 걸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 로진백에서 영감을 받아 항균, 탈취 효과가 있는 파우더를 퍼프 안에 넣어 만든 제품이라고 합니다.

 

 

 

광물 파우더로 일상생활을 유해세균으로부터 항상 청결하게 지켜주니 든든한 제품입니다. 대장균, 녹농균, 황색 포도상 구균, 폐렴균 테스트에서 유해세균 99.9%의 항균인증을 보인 제품입니다. 소취 기능도 있어서 나쁜 냄새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제품 사이즈는 7x7cm여서 어떤 곳이든 가지고 다닐 수 있습니다. 작아서 보관하기 편하고 가지고 다니기 편합니다. 요즘같이 겨울 패딩을 입는 날씨에는 주머니에 쏙~ 넣어 다닐 수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은 2 18,000원입니다. 펀딩 종료 후 1월 말에 배송할 예정입니다.

 

 

 

이미지와 영상에 저작권은 노모어워크에 있습니다.

ⓒ노모어워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