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크 바이브

아이들 집에 있게 만들려고 마인크래프트 서버 오픈한 폴란드 정부

by 바이브스캐너 2020. 3. 24.

 

 

 

폴란드 정보는 새로운 사이트(https://www.grarantanna.pl/)를 오픈했습니다. 다양한 온라인 액티비티가 가능한 이 웹사이트는 아이들이 외부로 나가지 못하게 하기 위하여 만들어진 사이트라고 합니다. 아이들은 어른들처럼 이성적으로 생각하는 게 부족하기 때문에 외부로 나가서 친구들과 어울려 놀 수 있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사이트라고 합니다. 이와 더불어 아이들이 집안에 머무르면서 심심함을 느끼지 않게 하기 위하여 이 사이트에는 다양한 토너먼트 게임, 롤 플레이 게임, 퀴즈 게임, 퍼즐 등 다양한 온라인 활동을 할 수 있는 액티비티가 있습니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마인크래프트 게임도 있는데요. 폴란드 정부에서 마인크래프트 서버를 오픈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 안에서 집도 짓고, 친구들도 만나라고 하는 건데요. 폴란드 정부에서는 가장 멋진 건축을 만드는 사람을 뽑기 위한 시합(contest)도 한다고 합니다. 게임에 접속하면 각 플레이어는 폴란드 정부에서 제공하는 가상의 시나리오와 건축 재료들을 받는다고 합니다.

 

Andrea Piacquadio 님의 사진, 출처 Pexels

마인크래프트 이외에도 게임 세미나, 퍼즐 게임, 폴란드 역사 퀴즈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정보들은 계속해서 업데이트된다고 합니다.

 

폴란드에서는 3 25일까지 학생들의 개학을 연기한 상태이며 폴란드 정부에서는 이 연기로 바이러스의 확장세를 조금이나마 진정시키길 바라고 있습니다. 현재(24) 폴란드는 749명의 바이러스 확진자와 8명의 사망자를 가진 국가입니다. 언제까지 모를 이 바이러스를 위해서 각국의 정부는 이렇게 다양한 아이디어를 만들고 있습니다.

 

이미지와 영상에 저작권은 폴란드 정부에 있습니다.
Poland

 

댓글